제로베이스원과 ‘숨바꼭질’, 오늘(4일) 오픈

2025-07-04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짜릿한 서바이벌 예능 ‘숨바꼭질’ 제로베이스원편이 전격 공개된다.

CJ ENM의 글로벌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 네 번째 에피소드가 오늘 오후 6시, 엠넷플러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무대 밖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참여는 물론, 여름 한정 스페셜 콘셉트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티저 영상은 공개 30분 만에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키워드가 실시간 트렌드 2~4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 회차는 여름 한정으로 기획된 ‘서머 스페셜 편’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워터파크 공간이 한순간에 긴장감 가득한 무대가 되어 어떤 스릴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정체불명의 술래와의 긴장감 넘치는 숨바꼭질 게임, 다양한 미션을 펼치며 청량함과 서스펜스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 한시도 예측불가한 긴박한 전개에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까지 풀가동돼 게임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제작진은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회차는 기존 에피소드와 결이 다른 ‘여름 한정판’으로 구성했다”며 “게임의 서스펜스와 멤버들의 매력이 맞물려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청량과 공포, 웃음이 동시에 터지는 이번 콘텐츠는 팬들에게 색다른 몰입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은 한국의 숨바꼭질 놀이를 모티브로 한 공포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정체불명의 술래와 플레이어인 K-POP 아티스트가 이색적인 공간에서 펼치는 4,444초간 벌어지는 게임을 그리며, 몰입감 있는 연출과 반전의 재미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새로운 도전과 예측불허 게임이 담긴 ‘숨바꼭질’ 네 번째 에피소드는 4일 오후 6시, 엠넷플러스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