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AI) 채점 및 첨삭 토익스피킹 앱 '토스미(TOSME)'가 누적 학습자 6만 명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미를 꾸준히 이용해온 학습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장인, 취업준비생, 대학생, 승무원 준비생 등 다양한 학습자들이 보다 부담 없이 토익 스피킹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직장인은 최대 40%, 승무원 준비생은 35%, 대학생과 취준생은 30%의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미는 AI 기반 1초 채점·첨삭 시스템을 통해 응시자의 답변을 즉시 분석하고, 점수 예측과 발음 피드백, 문항별 코멘트까지 제공하는 토익스피킹 학습 앱이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조의 실전문제 150세트, 모의고사 30회, 템플릿 5,000개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학원이나 교재 없이도 단기간 점수 향상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학습 효율성과 실전 적중력 덕분에 토스미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누적 학습자 6만 명 돌파라는 성과를 거뒀다.
토스미 관계자는 “짧은 기간에도 토스미를 신뢰하고 함께해 주신 학습자분들 덕분에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더 많은 분들이 AI 학습의 효율성과 실전 적중력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