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신인상 쾌거

2025-12-30

“다시 이 자리에 서는 날을 꿈꾸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에릭이 생애 첫 연예대상 신인상의 쾌거를 이뤘다.

에릭은 지난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문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에릭은 생애 첫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감사한 분들이 정말 많은데, 먼저 항상 저를 사랑으로 보살펴 주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사실 전 살면서 무언가를 하지 않고 미련과 아쉬움을 갖기보다는 해 보고 후회하자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면서 “새해에는 여러분도 하고자 하는 일, 하고 싶은 일에 거침없이 용기를 갖고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라는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가 잊어버릴까 봐 혹시 몰라 미리 준비한 소감이 있는데, 한번 읽어보겠습니다!”라는 패기 넘치는 재치로 현장에 웃음을 더한 뒤, “언제 또 이곳에 올지 모르겠지만 다시 이 자리에 서는 그날을 꿈꾸며 열심히 활동하겠다. 더보이즈와 저 에릭 예쁘게 봐주시고, 마지막으로 새해에는 이 세상이 우리에게 조금 더 따뜻하고 다정한 한 해가 되면 좋겠다.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에릭은 지난 1월 ‘아이돌 라디오 시즌4’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했다. 이후 매주 친숙하고 편안한 진행으로 청취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특유의 센스를 발휘했고, ‘에디’라는 애칭과 함께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DJ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다.

이처럼 에릭은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가능성과 잠재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라디오 DJ를 시작으로 활동 반경을 점차 넓혀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행보에도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 에릭, 선우가 함께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