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venturesquare.net/wp-content/uploads/2025/02/fsdjkg.jpg)
타임트리(TimeTree)는 대학생 이벤트 캘린더 앱 ‘네티(NETY)’를 인수하며 캠퍼스 라이프의 디지털 혁신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타임트리는 대학생 맞춤형 일정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이 가능한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네티(NETY)’는 대학 생활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학사 일정, 동아리 활동, 대학별 축제와 행사 등 캠퍼스 관련 정보를 제공해왔다. 특히, 전국 주요 대학의 학사 일정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대학별 맞춤 이벤트 추천 시스템을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지도를 얻었다.
타임트리는 네티의 핵심 기능을 자사의 이벤트 수신 및 전송 플랫폼인 ‘공개 캘린더’에 통합하여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대학별 학사 일정 조정, 커뮤니티 기능 확대, 동아리 및 학생회 전용 일정 공유, 대외 활동, 공모전 및 취업 정보 등 대학생에 특화된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AI 기반의 이벤트 추천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 개선을 추진할 계획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 개편과 그룹 일정 관리 기능 고도화를 통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네티 서비스는 타임트리 플랫폼에 통합되며, 기존 사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하고,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캘린더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 216억 규모 시리즈 D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