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모델 도전은 과유불급 “답이 안 나와” (놀뭐)

2024-12-21

방송인 유재석이 모델에 도전했다가 굴욕을 당했다.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배정남이 출연해 ‘우재VS정남 패션대전’을 열었다.

이날 유재석·박진주·이이경은 배정남의 팀으로 햡류했다. 세 사람은 사방이 거울로 둘러싸인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 유재석은 다른 멤버들이 못 미더운지 직접 찍겠다며 카메라를 들었다. 유재석의 결과물은 본 이이경은 “미쳤다. 잘 찍는다”며 놀라워했다.

여기에 박진주까지 합세해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박진주는 배정남이 지정해준 코디를 착용했는데, 평소와 다른 힙한 모습으로,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유재석은 “멋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다음은 유재석이 모델로 나섰다. 유재석은 카메라를 든 박진주에게 “스트리트에서 걷는 느낌으로 찍어 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박진주는 “뒷모습이 멋있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박진주의 말을 눈치챈 유재석은 “얼굴은 나오지 말라는 건가? 자꾸 상처를 준다”며 서운해했다. 하지만 결과물을 보고선 “뒷모습이 낫다”며 박진주의 말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배정남이 이이경의 사진에만 열중하자 유재석은 “나는 신경도 안 쓴다. 나는 버리겠다는 건가?”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이를 듣고 배정남은 촬영을 재개했지만 유재석의 애매한 포징에 “답이 안 나온다. 배경이 문제 같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