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케일러, 제로 트러스트-AI 기반 솔루션 국내 출시

2025-07-10

AI 기반 데이터 분류, 생성형 AI 보호,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등 차세대 보안 기술 탑재

지스케일러(Zscaler)가 제로 트러스트 연결 기술과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지스케일러의 연례 보안 행사 ‘제니스 라이브 2025(Zenith Live 2025)’에서 처음 공개된 해당 솔루션은 국내 기업의 멀티 클라우드 보안과 AI 기반 업무 환경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솔루션은 기업 보안 전반을 강화하는 대표 보안 플랫폼 지스케일러 제로 트러스트 익스체인지(Zscaler Zero Trust Exchange)의 최신 업데이트와 다양한 AI 혁신 기술을 포함한다. 새로운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은 지스케일러의 ‘제로 트러스트 에브리웨어’ 비즈니스 전략을 강화하고 기업이 보안을 유지한 채 현대화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I 기반 솔루션은 AI 도입 기업이 직면한 핵심 과제인 기밀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에 중점을 두고, 이들이 보안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산제이 야다브(Sanjay Yadave) 지스케일러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지스케일러는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전방위적으로 적용해 기업의 모든 환경과 접점에서 일관된 보안과 운영 가시성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보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AI 기반 위협 탐지와 자동화된 세그멘테이션 같은 업계 최초의 기술을 통해, 복잡한 보안 과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하고 고객이 AI를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스케일러는 제로 익스체인지 플랫폼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클라우드, 외부 사업장 등 모든 영역에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자사 및 외부 사업장 등의 접점이나 클라우드가 해커에게 노출되거나 조직 내 랜섬웨어가 확산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인프라를 단순화해 보안 체계를 확장할 수 있는 기반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국내 출시된 지스케일러 제품군은 제로 트러스트 연결 보호와 AI 기반 보안 역량을 결합해, 기업의 통합 보안 체계를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