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출시

2024-12-15

오리온이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 끼 섭취량(30g) 기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2개 분량인 1g대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 원물 본연의 고소함을 살리고, 곡물에서 찾은 발효곡물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또한, 국산쌀과 통보리, 통밀, 귀리 등 9가지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원물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영양도 한층 강화했다.

오리온은 2018년 '오!그래놀라' 첫 출시 이후 건강한 단맛을 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정제하지 않은 사탕수수당을 사용한 '오!그래놀라 단백질∙팝 현미' 제품부터 '오!그래놀라 오트'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특히, 이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6년 간 수천 번의 시행착오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1g대의 낮은 당 함량에도 불구하고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오리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그래놀라 시장은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K-그래놀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한 만큼,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