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 구강 세균 검사 노하우 전수

2025-12-30

닥스메디는 DENTEX 2026에서 ‘오랄바이옴 체크(OralBiome Check)’를 중심으로 무료 체험존을 운영한다.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가 오는 1월 11일 열릴 DENTEX 2026에서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자 검사 서비스와 개원가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 전시를 선보인다.

3년 연속 DENTEX에 참가하는 닥스메디는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자 검사 서비스 ‘오랄바이옴 체크(OralBiome Check)’를 중심으로 무료 체험존을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오랄바이옴 체크 무료 체험 외에도, 개원가에서의 검사 활용 방안과 운영 전략에 대한 상담이 진행된다. 또 불소·무불소 치약, 구강 유산균 등 닥스메디의 구강 케어 제품군과 건강기능식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닥스메디가 새롭게 출시한 구강장치 세정제 ‘리치폼’의 현장 시연도 예정돼 있다.

개원 치과를 대상으로 한 DENTEX 2026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랄바이옴 체크 검사와 유산균 치약, 구강 유산균 등 구강 관리 제품 패키지를 특별 할인 조건으로 제공하며, 직원 교육과 함께 LED 패널이 탑재된 디지털 사이니지 형태의 상품 진열대도 지원한다.

부스에서는 설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그린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닥스메디 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B05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