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남자’ 김종국 충격 고백 “지난 여름 에어컨 한 번도 틀지 않았다”

2024-10-03

MBC 예능 ‘짠남자’에 출연한 연예계 ‘소금이’ 군단이 배우 최윤영과 전 축구 국가대표 김영광의 지갑 단속에 나섰다.

지난 2일 방송된 ‘짠남자’에서 김종국과 이준, 이승훈, 임우일, 박영진 등 ‘소금이’들은 “라이터와 우산은 전 세계인이 함께 쓰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기는 한편, 김종국은 남다른 여름나기 방법으로 왕소금이의 면모를 뽐냈다.

이번 방송에는 소비력을 뽐내는 ‘흥청이’와 ‘망청이’로 배우 최윤영과 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김영광이 출연했다.

궁금한 물건은 일단 사고 본다는 ‘흥청이’ 최윤영은 집안 가득 쌓인 택배의 언박싱으로 시작해 소금이들의 한숨을 자아냈다. 장장 2시간에 걸친 언박싱 동안 비슷비슷한 품목이 연이어 등장하는가 하면 급기야는 사기가 의심되는 아이템도 나와 스튜디오가 경악한다.

쓰레기 더미를 방불케 하는 택배 지옥에 참다못한 MC들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광고에 약한 최윤영을 위해 “아닌데?”를 연발하는 광고 알고리즘 차단법을 전수했다.

이어 최저가 물품을 찾아 가성비 쇼핑을 한다는 ‘망청이’ 김영광의 일상도 공개됐다. 그는 바쁜 아내를 대신해 두 딸을 돌보고 집안을 정리하는 프로 주부의 면모를 보였지만 생활 구석구석 공포영화보다 무서운 낭비습관이 발견됐다.

김종국은 이에 “올여름 에어컨을 한 번도 틀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국은 ‘짠남자’의 솔루션 ‘블랙카드’를 꺼냈고, 김영광은 “(신용카드가) 블랙으로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고 뜻밖의 만족감을 드러내 소금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짠남자’는 다음 주 출연자로 가수 양다일과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가 출연한다. ‘짠남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MBC에서 방송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