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넷(대표 민 스티븐 상원)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아랍헬스 2025(Arab Health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랍헬스’는 중동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로,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다. 이 전시회는 중동을 넘어 전 세계 병원 관계자 및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최신 의료 동향을 공유하는 중요한 장으로, 올해는 주최 측 추산 약 180개국에서 3,800여 개 기업이 참가 예정이다.
㈜바이오넷은 이번 전시회에서 ▲환자감시장치 ‘Brio X70/X50/X30’ (이하 Brio X Series), ▲무선 초음파 스캐너 ‘SonoMe’, ▲심전도기 ‘Cardio Q70/Q50’, ▲동물용 무선 바이탈사인 센서 ‘O’pet Curv’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며,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미국 FDA 및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부스를 방문하는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잠재 고객 발굴에도 집중 예정이며, 행사기간중 ‘Ibis One Central Hotel’에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솔루션에 대한 세미나도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SonoMe’를 비롯한 환자감시장치와 심전도기, 동물용 제품 솔루션을 소개하고, 특히 무선 초음파 스캐너 ‘SonoMe’의 기능을 시연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바이오넷 민 스티븐 상원 대표는 “아랍헬스 2025 참가는 중동 지역 및 글로벌 헬스케어 관계자들에게 ㈜바이오넷의 우수한 솔루션을 알리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고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동 헬스케어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기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넷은 ‘SonoMe’와 ‘Cardio Q70/Q50’ 제품에 대해 이미 미국 FDA 및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바있으며, 대표 제품인 환자감시장치 ‘Brio X Series’ 또한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바이오넷, ‘MEDICA 2024’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