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초이스(OChoiCe, 대표 최지윤)의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이 대한소비자협의회, 한국소비자평가가 주최 및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뷰티 분야 색조메이크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심사 결과 자연스러운 발색 효과, 뛰어난 지속력, 사용 편의성 등 여러 요소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필 오프 타입(Peel-Off Type)으로 설계된 가운데 최소 5분의 짧은 사용 시간에도 최대 8시간까지 선명한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필 오프 타입이란 제품을 입술에 바른 후 말린 뒤 떼어내는 방식을 말한다. 이로써 번거로운 립 메이크업 수정 없이 자연스러운 붉은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천연 장미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개인별 입술톤에 따라 자연스레 착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오랜 시간 동안 은은한 입술 컬러를 구현한다. 아울러 웜톤, 쿨톤 등 피부 톤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이 제품은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입술에 고르게 밀착되도록 디자인됐다. 덕분에 제품 사용 후 컵, 빨대, 휴지 등에 묻을 걱정 없이 지속적인 발색을 유지한다. 여기에 리벌즈 립밤을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20시간 이상 선명한 컬러를 기대할 수 있다.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입술 착색 화장료 조성물과 관련 제조 방법에 대한 두 가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에 입점하여 판매 중이다.
오초이스 최지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그 가치를 인정해 준 결과”라며 “프랑스 파리 등 해외 진출을 앞둔 가운데 향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