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이찬원, 중국 천단공원 압도적 크기에 '깜놀'

2024-09-14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톡파원 25시’ MC 이찬원이 중국 베이징 천단공원의 압도적인 크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추석을 맞아 조혜련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운데 덴마크, 중국 랜선 여행으로 보름달처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대륙의 기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중국 베이징 핫플레이스 랜선 여행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자금성의 4배 크기인 천단공원과 무려 삼천 개의 노점이 있는 판자위안 벼룩시장 등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베이징 명소에 MC들 역시 감탄을 쏟아낸다고.

특히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만리장성 구간인 황화성 수장성은 자연과 장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물에 잠긴 만리장성의 풍경은 어떨지, 베이징 랜선 여행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세계 속 한국인 탐구 생활에서는 덴마크 최초로 호떡을 판매한 청년 사업가 김희욱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 전통 디저트인 호떡을 덴마크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1년 만에 코펜하겐 핫 플레이스로 만든 김희욱은 하루 평균 매출까지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추석 맞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랜선 여행이 펼쳐질 JTBC ‘톡파원 25시’는 방송 시간을 30분 앞당긴 오는 16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