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및 여행업계 마케팅 및 영업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 및 네트워킹 행사 'HSMAI 파워-업'이 오는 3월 20일 VOCO 서울 명동에서 개최된다.
업계 리더들의 지식 공유와 네트워킹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는 호텔 업계의 주요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VOCO 서울 명동의 총지배인 마틴 삭스(Martijn Sax)가 '총지배인의 관점에서 바라본 성공적인 커머셜 전략'에 대해 발표하며, 매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클러스터 수익 관리 전략 총괄 에이미 김(Amy Kim)이 '레버뉴 리더의 역할'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이안 문(Ian Moon)이 '신규 시장 개발 및 시장에 적합한 세일즈 매니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고, 해비치 호텔 & 리조트의 마케팅 팀 리더 클로이 윤(Chloe Yoon)이 '오프닝 호텔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비용은 HSMAI 회원은 3만 5000원, 비회원은 10만원이며, 네트워킹 및 주류,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korea@hsmai-asia.org에서 통해 가능하다.
한편 HSMAI(Hospitality Sales and Marketing Association International)는 호텔 및 여행 산업의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들을 위한 글로벌 단체로, 회원들에게 교육, 네트워킹 및 전문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