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힌그룹, 말레이시아 EIB와 K-뷰티 협력 강화키로

2024-09-24

엘리자베스호 대표 전북 방문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마리힌그룹(대표 김인덕)은 ASEAN 선도기업인 말레이시아 EIB(Elizabeth Image Branding·대표 엘리자베스호 박사)을 초청하여 K-뷰티 및 총체적 이미지(Holistic Image)의 글로벌화를 위한 협력과 산업-대학협력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다.

양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에서 공식적으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이번 협력을 통해 K-뷰티 및 총체적 이미지 산업의 의 글로벌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키로 했다.

이번 협력의 첫단계로 25일 한성대 뷰티디자인경영학과에서 EIB CEO 엘리자베스호 박사가 초청강연을 한다. 이 강연은 EIB의글로벌 총체적 이미지 브랜딩 프로그램 중개인 브랜딩과 이미지마스터리교육을 기반으로 하여 학생들에게 혁신적인 브랜딩방법론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은 ‘Personal Image Branding’의저자이자 이미지브랜딩의 선도 전문가인 이정민교수의 주도로 이루어진다.

김인덕 마리힌그룹 CEO는 “이번 강의를 통해 한국과 ASEAN의 뷰티산업 교육을 발전시키고, 글로벌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있는 인재를 양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망했다.

이어 마리힌그룹과 EIB는 26일 공식적인 MOU 체결식을 진행한다. 이번 MOU는 ‘비즈니스탐방 및 문화교류’를 주제로 하여 K-뷰티와 총체적 이미지 산업을 전세계로 확산시키기위한 공동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양국간 산업적 및 문화적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IB CEO 엘리자베스호박사와 마리힌그룹 김인덕CEO는 27일 기전대학교를 방문하여 R4U 건강관리학과의 김모경교수와 만나산업-대학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김 교수는 LINC 3.0 산업-대학협력프로그램에서 탁월한 성과로 교육부장관으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이번 만남에서 글로벌뷰티산업의 성장 및 협력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제공한다.

끝으로 28일과 29일에는 전주 한옥마을을 포함한 전라감영길에서 전통 한복 등을 착용하고 김치만들기 체험, K-웨딩 메이크업,헤어, 드레스 등을 경험하는 일정이 진행된다.

웨딩 산업을 중심으로 한 K-뷰티 전반에 대한 글로벌 산업화의 기반 탐사와 관계기관 및 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한국 방문의 의의를 돈독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방희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