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라인 제품 최대 77% 할인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My Fit)'은 추석 연휴 동안 늘어난 체중과 불규칙한 생활 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으로 열리며, 다이어트 및 체중 유지 제품인 마이핏S 라인을 중심으로 최대 7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제품은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 '마이핏B 더비움 트리플업' 등 6종으로,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시는 센시안'을 묶은 '천고마비 집중세트'는 2주·4주·8주·12주 단위 패키지로 특별가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로 '홍삼정 진액스틱'(5포입), '유기농 레몬즙'(7포입), '엘리나C 플러스' 등 사은품도 제공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뺀다'는 의미의 '급찐급빠'는 명절과 같이 단기간에 갑자기 늘어난 체중을 빠르게 원래 상태로 되돌릴 때 적용할 한만 다이어트 방법"이라며, 이번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제품으로 추석 이후의 '급진급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표 제품인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시서스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체지방량·허리둘레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자몽맛 분말 제형으로 하루 두 번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녹차 카테킨과 바나바잎 추출물을 함유한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취침 전 1정 섭취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지방 흡착 기능의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병풀추출물·L-아르지닌 등을 함유한 음료형 제품 '마시는 센시안' 등이 함께 판매된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