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4.11.11 13:50 수정 2024.11.11 13:50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 ‘팝 오브 딜라이트(A Pop of Delight)’를 선보인다. 서울의 겨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과 풍선 속 깜짝 선물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등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팝 오브 딜라이트 패키지는 야경이 아름다운 서울의 중심 광화문, 넓은 창문으로 북악산과 경복궁, 광화문 광장이 보이는 객실로 인기 있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로맨틱함에 재미에 행운을 더한 패키지다.
이 패키지의 가장 주목할 것은 풍선 장식이다. 풍선으로 가득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객실, 그 세팅된 풍선 하나를 터뜨리면 행운의 선물이 나온다. 일종의 포춘 쿠키 같은 것으로 시즌 케이크, 샴페인, 다이닝 크레딧부터 경복궁 뷰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까지 6만 원부터 200만 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랜덤 바우처다.
여기에 더 마켓 키친의 조식 뷔페, 피트니스 클럽까지 이용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연말 시즌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특별한 날이니만큼 ‘콘데 나스트 트레블러’, ‘트레블 앤 레저’ 등 세계적인 여행전문지가 인정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해 보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사전 예약 필수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판매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체크인하는 숙박에 한 해 이용 가능하다.
랜덤 바우처는 이 바우처는 호텔 1층 프론트 데스크에서 교환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양도할 수 없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