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배우 특별전 책자, e-book 출간!···‘더 마스터: 이병헌’ 표지

2025-07-06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신철, 이하 BIFAN) 배우 특별전 책자가 누구나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이북(e-book)으로 탄생했다.

올해 BIFAN은 배우 특별전 주인공으로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을 선정했다.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이병헌의 연기 세계와 지난 활동을 짚어보고자 기념 책자를 제작했다. 이전까지 이 책자는 몇몇 관객만 확인할 수 있었으나 올해는 누구나 무료로 읽을 수 있도록 e-book으로도 만들었다.

이병헌의 연기 세계를 깊이 있게 담은 기념 책자 ‘더 마스터: 이병헌’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더중앙플러스에서 누구나 읽을 수 있다.

이병헌이 직접 쓴 서문, 백은아 배우연구소장이 진행한 인터뷰, 김지운·박찬욱·엄태화·황동혁·김지용·송종희 등 함께 작업한 감독들이 말하는 이병헌, 여러 평론가들의 깊이 있는 평론이 280쪽 분량의 책에 담겨 있다. 무료 읽기가 가능한 e-book 제작으로 책자에 접근할 수 있는 문턱을 크게 낮추며, BIFAN은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진행될 배우 특별전 전시를 맞아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키고 있다.

제29회 BIFAN은 오는 13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펼쳐진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