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유래 시그니처 라인과 SNS 인기 제품 선보여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과일유래 항산화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가 2025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국제 미용 전시회(2025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하여 글로벌 바이어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56회째를 맞은 이번 볼로냐 국제 미용 전시회는 총 70개국 약 3,000개사가 참여하였으며, 약 30만명이 참관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되었다. 후르디아는 과일 유래 시그니처 라인과 더불어 수분 광 선크림인 울트라 UV 쉴드 선 에센스,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립밤, 신제품인 감귤 브라이트닝 비타민C 앰플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감귤 브라이트닝 비타민C 앰플은 리포좀 공법을 통해 흡수력은 높이고 자극은 낮춰 저자극으로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으로 글로벌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는 후르디아는 기존 및 신규 바이어, 메이저 유통사와 200여회 미팅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인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신제품이 출시된 만큼, 각국의 바이어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어디서든 후르디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확장에 힘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