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 브랜드 미니벌스, 토이저러스‧버터샵 등 오프라인 입점 확대

2024-07-02

MGA의 미니벌스(MGA’s Miniverse)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7월 한국 공식 론칭과 함께 입점을 시작한 미니벌스의 오프라인 매장은 ‘토이저러스’와 캐릭터 편집샵 ‘버터샵’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손오공은 지난 5월 MGA의 미니어처 브랜드 미니벌스의 국내 론칭을 위한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유통사들은 미니벌스 재고를 선점하는 등 물량 확보에 나서며 손오공이 제조사인 MGA에 발주한 초도 물량의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내 손으로 만드는 나의 세상, MGA의 미니벌스는 DIY(Do It Yourself) 요소를 포함한 랜덤 미니어처 컬렉터블 브랜드로 음식과 공예 등 일상 용품을 미니어처 형태로 제공한다.

모두 블라인드 포장으로 언박싱의 재미를 전달하며 각 패키지마다 실감 나는 형태의 미니 사이즈 ‘재료’와 ‘주방 액세서리’, ‘레시피 카드’가 포함돼 미니어처 작품을 직접 만드는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첫 출시 제품은 미니벌스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시리즈와 에스프레소, 밀크티, 주스, 소다 머신을 골라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하는 ‘홈가전’ 시리즈, ‘라이프 스타일’ 시리즈는 어항, 화분, 캔들 등 인테리어 소품을 깜찍한 미니어처로 만들 수 있으며 총 32종으로 풍성한 구성의 미니벌스 멀티팩도 준비됐다.

이번에 출시된 60여개의 미니벌스를 만드는 메이킹 숏츠 영상과 론칭 프로모션은 손오공 공식 유튜브 채널,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손오공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미니벌스 브랜드 담당자는 "미니벌스는 전 세계 히트 브랜드로 이미 글로벌에서 검증받았다”며 “예측한 수요를 훨씬 넘는 공급 부족 상황이 예상되는 가운데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해 고객분들의 구매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