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매직" GS25, '데이지에일' 사전예약 1분 만에 매진

2025-12-04

사전예약 1분 컷 매진 열기 뜨거워..."정식 출시 기대감 고조"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GS리테일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 간 '우리동네GS' 앱의 와인25플러스에서 진행한 '데이지에일' 사전예약 판매가 기록적인 속도로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매일 준비한 888세트가 1분 만에 동나며 총 2664세트(약 1만6천 캔)가 모두 판매된 것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드래곤의 상징성과 감성을 담은 데이지에일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GS25 청와공간점·DXLAB점·부산광장점 등 3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장 외부부터 데이지 그래픽으로 채워진 전용 포스터와 공간 연출로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했다. GS25 청와공간점은 2층까지 확장된 포토존을 갖췄으며, GS25 DXLAB점은 매장 내부 다양한 사이니지를 통해 데이지에일과 지드래곤의 이미지를 부각했다. GS25 부산광장점은 매장 전면붙 옆 라인까지 넓은 유리면을 통해 화려한 데이지 패턴을 연출했다.

팝업 기간 동안 데이지에일 4캔 패키지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매일 800캔을 한정 판매한다. 오후 1시부터 8시까지는 정식 출시에 앞서 제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시음 부스도 운영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프리미엄 맥주에 대한 고객 관심이 빠르게 커지는 가운데, 데이지에일은 아티스트의 감성과 200년 전통 양조 노하우가 결합된 상품으로 GS25가 이 트렌드의 중심에서 제안하는 새로운 선택지"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프리미엄 맥주와 차별화된 협업을 확대해 맥주 및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지에일은 GS25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 일본 200년 전통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가 협업해 만든 감각적 에일 맥주다. 데이지가 가진 감성과 상징성을 녹여낸 패키지 디자인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히타치노네스트의 양조 기술이 녹아든 레시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필스너 맥아와 카라필 맥아를 바탕으로 가벼운 바디감을 구현했으며 △시트라 홉의 열대 과일향 △아마릴로 홉의 달콤한 오렌지 꽃 향이 어우러져 향긋하고 청량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첫 모금부터 퍼지는 데이지향과 긴 여운이 특징이며, 도수 4.8%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nrd@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