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교섭 다가오면…” 이윤진, 수면 장애+불안 증세에 정신과行 (이제 혼자다)

2024-11-11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이윤진이 심리 상태를 체크한다.

오는 12일(화) 방영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10회에서는 이윤진이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해 수면 장애와 불안증을 고백하며 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

2~3년 전부터 수면 장애를 겪고 있다는 이윤진. 특히 “온라인 면접교섭 날이 다가오면 며칠 전부터 잠을 못 잔다”라며 불안 증세를 토로한다. 결국 이윤진은 깊어져 가는 불안증으로 인해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상담을 받기로 결심한다.

누구보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이윤진을 불안하게 만드는 건 무엇일까? “다시 이상해지나?” 이윤진을 밤잠 설치게 만든 불안의 근원을 밝혀낼 수 있을까? 과연 이윤진은 전문의의 도움으로 불안을 잠재울 수 있을지, 그를 향한 맞춤 처방이 공개된다.

상담을 마친 후 돌아온 부모님 댁. 이윤진을 기다리고 있는 건 정성 가득한 엄마표 집 밥이다. 하지만 한 술 뜨기도 전에 이윤진은 눈물을 흘리고 마는데. 이윤진이 눈물 젖은 밥을 먹게 만든 모친의 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는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오는 12일(화)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10회가 방영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