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케이카"… 케이카, 공모전 열고 '직영 신뢰도' 알린다

2024-10-18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는 자사 브랜드 및 서비스를 주제로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나야, 케이카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케이카를 이용한 고객들의 경험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친근하게 케이카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케이카의 신뢰·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롱폼 영상’과 ‘숏폼 영상’ 각 분야별로 영상을 최대 1개씩 제출할 수 있다. ‘롱폼 영상’은 30초에서 10분 분량의 가로형 영상, ‘숏폼 영상’은 15초에서 1분 미만의 세로형 영상을 의미한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 및 전체 공개한 이후, 영상 URL을 기재한 신청 양식을 11월 24일까지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의 응모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제출된 영상은 주제 적합성, 시청자 반응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토대로 심사해 12월 6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금은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을 증정하고, 롱폼 부문과 숏폼 부문에 각각 ▲최우수상 300만원·200만원 ▲우수상 200만원·100만원 ▲장려상 100만원·50만원 ▲참가상(전체 증정)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조회수 1~3위를 기록한 팀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을 증정하는 특별상도 마련했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자사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물론 중고차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크리에이터처럼 창의력을 뽐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케이카의 우수한 품질과 참가자들의 창의력이 결합되어 재미있고 유익한 영상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