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초 정식 서비스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원스토어가 10월 우수 베타 게임에 하들소프트의 '머지머지 디펜스'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머지머지 디펜스'는 영웅들을 모아 좀비들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유저는 새로운 영웅과 무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다. 오토 체스처럼 전략적인 재미를 제공하며,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하들소프트는 지난 2017년 설립된 이후 차별성 있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들은 방치형부터 다른 장르에 이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식 하들소프트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에서 디펜스 게임에 대한 큰 관심과 긍정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내달 초 정식 서비스로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 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우수한 콘텐츠 제작을 돕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스토어는 지난 25일까지 '11월 베타 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전시작으로는 '메타 레이스 3', '화산 제자 키우기: 방치형 무협 RPG', '드림 체이서'가 포함됐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시 1만 원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동안 원스토어 인디 게임존에는 전시작 '전설의 경비 병: 몬스터 전란 시대'와 '레전드 오브 캣츠'가 말일까지 공개된다.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는 2000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