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중개형 ISA 고객 대상 세 가지 혜택 이벤트

2025-04-08

중개형 ISA 보유 고객 대상 연 5.0% RP 특판

국내 주식 수수료 우대... 커피 기프티콘까지

대신증권이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첫 번째 혜택은 대신증권 중개형 ISA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의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판 RP는 91일간 세전 연 5.0%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중개형 ISA에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우대 적용한다. 4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고객이나 중개형 ISA 미보유 고객 중 올해 국내 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주식과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 등 거래 시 거래소별 유관기관 수수료만 부과하는 식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대신증권에서 중개형 ISA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 100만원 이상 입금할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 고객은 대신증권, 크레온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 등에서 별도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 후 중개형 ISA를 개설한 뒤 입금하면 된다.

조태원 대신증권 고객솔루션부장은 "중개형 ISA는 절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능 계좌"라며 "이번 이벤트로 저렴한 수수료, 특판 RP 등 추가 혜택을 받아 성공적인 재테크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