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 아모레퍼시픽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 ‘A MORE Beautiful Challenge’ 선정

2024-09-25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며 아모레퍼시픽 내 유관 부서들과의 1:1 미팅을 통한 오픈 이노베이션 탐색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레스 플라스틱’과 ‘넷 제로’를 주제로 ▲플라스틱 저감 솔루션 ▲국내 외 탄소 상쇄솔루션 ▲탄소 크래딧 사업 개발, 발급, 관리 등의 부문에 솔루션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의 소셜벤처를 중점적으로 선정하였으며, 나누는 플라스틱 저감 솔루션으로 선발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 아모레퍼시픽 유관부서와 멘토링 및 네트워킹, 밋업데이 및 우수 팀 투자 검토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은 2022년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 분야 10개 소셜벤처를 선발해 육성하고, 7개 기업에 투자한 바 있다.

이윤노 나누 대표는 “아모레퍼시픽 유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연구할 것”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산업의 플라스틱 저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