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3일부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PC방 3시간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일 23시 59분까지 전국 이벤트 제휴 PC방에서 실시된다. 이용자는 게토(GETO) PC방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넥슨 계정 중 1개를 홈페이지에 기입하고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접속해 멀티 플레이를 3회 이상 주행하면 최대 3시간까지 별도 시간 차감 없이PC방에서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방 누적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PC방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인게임 재화인 ‘K-COIN’과 ‘황금 루찌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누적 12시간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희귀 등급의 ‘독고 네오’ 코스튬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PC방에서 신규로 계정을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재접속 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는 PC방에서 최초 접속한 이후 10일 이내 게임에 다시 들어오면, 일반 등급의 아이템전 카트바디 ‘루루 A2(100일)’를 비롯해 고급 등급의 ‘래빗홀 미소(100일)’, ‘황금 루찌 상자’ 3개, ‘K-COIN’ 100개를 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Lucci(루찌) 주간 획득 제한 이후에도 레이스 Lucci 보상을 100%로 획득할 수 있고, Lucci(루찌) 획득 보너스 +100%와 경험치 획득 보너스 +100%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일반 등급의 A2 엔진 스피드전 카트바디 1종과 아이템전 카트바디 4종, 전설 등급의 ‘트윙클 엔젤 디지니’ 코스튬, ‘데빌 마리드’ 코스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최근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매주 색다른 콘텐츠 투입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5일에는 더욱 빠른 속도감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선보이는 ‘엔진 제너레이션’ 업데이트, 12일에는 첫 오리지널 테마 ‘카우지’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에 있고,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와 개선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