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7 프로, 새로운 색상 나온다는데… 이름은 “스카이 블루”

2025-04-22

애플이 올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17 프로 모델에 새로운 스카이 블루 색상이 채택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1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IT 팁스터 마진 부(Majin Bu)를 인용해 아이폰17 프로에 '스카이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진부는 “공급망 소식통에 따르면, 아이폰17 프로 프로토타입이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현재 스카이 블루가 가장 유력한 색상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어 “스카이 블루는 아이폰13 프로의 시에라 블루보다 훨씬 아름다우며 거부할 수 없는 밝기와 세련미가 돋보인다”며 “애플이 마지막 순간에 전략을 변경하지 않는 한 스카이 블루가 2025년 9월 출시 행사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는 애플이 맥북 에어 스카이 블루의 인기를 아이폰 17프로 스카이 블루로 이어가려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애플은 지난 16일 스카이 블루 색상이 포함된 맥북 에어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애플이 같은 해에 새로운 색상의 아이폰과 맥북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애플은 일반적으로 아이폰 프로 라인업에 몇 가지 표준 색상을 제공하고 한 가지 색상만 바꿔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아이폰16 프로에는 데저트 티타늄 색상이 적용됐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