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간’ 브루노마스, ‘어느’ 아파트에서 잘까?

2025-08-31

팝스타 브루노마스가 집 나오면 고정적으로 머무는 것이 밝혀졌다.

세계 여러 곳에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는 브루노마스는 유독 필리핀 마닐라에서 만큼은 솔레어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시티(Solaire ResortEntertainment City, 이하 솔레어리조트)를 선호한다.

필리핀계 혼혈인 브루노마스는 다른 나라보다 필리핀에서의 공연이 많은 편이다.

솔레어리조트 관계자는 “석양이 아름다운 마닐라 베이에 있다”며 “대규모 위락단지인 엔터테인먼트 시티에 2013년 3월 최초로 오픈한 복합 리조트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로부터 9년 연속 5성급 리조트로 선정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신 편의 시설을 갖춘 약 800개의 객실, 야외 수영장, 17개의 레스토랑과 바, 다양한 게임시설, 공연장 등에서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솔레어 리조트는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서 영감을 얻은 ‘당신의 플레이, 당신의 스타일(Your Play, Your Way)’ 캠페인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이 룸은 하루 투숙료가 1500만 원 정도다. 그렇다고 누구나 예약할 수는 없다. 리조트관계자는 “이 룸은 유명인과 셀넵에게만 제공되는 솔레어의 특화 서비스“라고 귀띔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