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3위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1월 3일부터 2025년 12월 3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0,225,20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5,796,628개와 비교하면 17.17%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97,955 미디어지수 301,845 소통지수 497,275 커뮤니티지수 646,2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43,289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385,782와 비교해보면 18.58% 상승했다.







![“올해도 변함없었다”…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전 세계 투어 사용률 1위[필드소식]](https://newsimg.sedaily.com/2025/12/02/2H1KOJOKIY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