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goodal),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 수상

2024-11-27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수상 영예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이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어 MD’s PICK에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 트렌드 부문 클린뷰티에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이 선정되며, 구달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전체 3관왕을 차지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은 무려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국민 잡티 세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일명 ‘2주잡티 이별세럼’으로 불리는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은 제주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함유한 제형으로, 사용 후 2주부터 잡티·기미·주근깨가 옅어지는 것은 물론 피부톤까지 화사하게 개선해준다. 뛰어난 제품력과 순한 사용감 덕분에 2018년 출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누적 판매량 890만 병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대세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한편, 구달은 베스트셀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이 썬케어 부문 MD’s PICK을,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이 트렌드 부문 클린뷰티를 수상하며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두 제품 모두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텍스처에 어성초추출물의 순한 진정 효과까지 갖추어 명실상부한 올리브영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구달은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역대급 구성의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 어워즈 한정기획은 청귤세럼 대용량 사이즈 70ml에 50ml 리필팩, 청귤 패드 2매까지 더해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 어워즈 한정 기획은 50ml 사이즈 1+1에 어성초 마스크팩 1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 어워즈 한정 기획은 75ml 본품에 75ml 리필팩, 어성초 패드 2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언제나 구달을 믿고 찾아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이번 올영 어워즈에서 청귤 세럼 1등 & 전체 3관왕이라는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어워즈 기획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