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이하 INZONE)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은 날씨가 추워 실내활동의 수요가 높고 방학과 연휴로 여가시간이 많아 여름과 함께 게임업계의 대표적인 성수기로 꼽힌다. 이에 소니코리아는 최적의 게이밍 시즌인 겨울을 맞아 게이머들이 보다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INZONE 시리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INZONE 시리즈 프로모션은 2024년 12월 18일(수)부터 2025년 2월 28일(금)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INZON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INZONE 시리즈는 게이밍 무선 이어폰 ▲INZONE Buds와 게이밍 전용 헤드셋 3종 ▲INZONE H9 ▲INZONE H5 ▲INZONE H3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INZONE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2025년 3월 9일(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중 택일하여 증정한다. INZONE Buds 및 INZONE H9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 또는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INZONE H5 및 INZONE H3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또는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게이밍 음향 장비는 게임의 승패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중요한 요소다. INZONE 시리즈는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으로 몰입감을 한 차원 끌어올렸으며, PC 및 PlayStation®과 모바일∙휴대용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INZONE Buds는 출시 직후 프리미엄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7,000%[1]이상 성장시킨 게이밍 무선 이어폰의 압도적 강자다.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USB Type-C 동글로 유선에 가까운 반응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PS5, PC 등 게이밍 기기와의 호환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게임에 방해되는 PC 팬 소음 등이 없는 진정한 몰입을 선사한다.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 '다이나믹 드라이버 X’의 폭넓은 사운드 표현력으로 미세한 발소리부터 큰 폭발음까지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INZONE 게이밍 전용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 ‘INZONE H9’은 보이지 않는 적의 움직임도 정확히 파악하는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해 제거하는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돼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탁월하며 가상 7.1채널 게임 사운드로 완벽한 공간감과 정확한 방향감을 제공한다. WH-1000XM5로 검증된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는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INZONE H5’는 유무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능이 탑재돼 가상 7.1 채널을 넘어선 섬세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게임의 즐거움이 끊기지 않도록 구성품에 포함된 약 1.5m 길이의 AUX 케이블을 활용하면 무선으로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방전돼도 유선 연결을 통해 몰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INZONE H3’는 유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탁월한 착용감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별도의 연결 과정이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컨트롤 버튼 및 다이얼로 게임 도중에도 손쉽게 기능을 변경하고 설정을 조작할 수 있으며 볼륨 다이얼은 돌출된 디자인으로 조작이 간편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강추위가 찾아오면서 연휴와 방학을 따뜻한 실내에서 보내려는 게이머들을 위해 겨울 시즌에 맞춘 INZONE 시리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NZONE 시리즈와 함께 차원이 다른 몰입감으로 게임 속 세상에 푹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