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25-03-28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 양육 인식을 확산하고자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공동 주관하는 것으로, 지난해 5월부터 릴레이로 이어오고 있다.

하림산업 정민주 마케팅본부장은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의 추천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의 마케팅본부 장진항 이사를 지목했다.

정민주 본부장은 “아동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야 할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푸디버디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참여하고, 영양 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다.

합성 첨가물 없이 가장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하림의 식품 철학을 바탕으로 즉석밥, 라면, 튀김요리, 국물요리, 볶음밥, 덮밥소스, 상온반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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