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는 28일 동국대 WISE캠퍼스 본관 5층 세미나실에서 ‘불교동아리 장학증서 수여식 및 지도교수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동국건학장학 수여 및 영캠프 학생기획위원단 위원 위촉 ▲지도교수 위촉장 수여 ▲단과대학 불교동아리별 활동계획 공유 ▲2025학년도 불교동아리 운영 및 지원 계획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사장 돈관스님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많은 분들이 대학생 전법에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며, “동국발전이 불교 중흥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어느자리 어떤곳에 있더라도 여러분의 역할을 다해주길 바라고 동국대학교의 건학이념을 이어가는 ‘주인공’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라며 불교동아리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은 “오늘 이자리는 여러 동국의 주체들이 건학이념을 실천하는 자리”라며, “대학생 전법의 지속가능한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한마음으로 활동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돈관스님,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 정각원장 법천스님, 박기련 법인 건학위원회 사무총장, 지정학 법인 사무처장, 전병길 WISE캠퍼스 건학위원회 사무국장 등 법인과 학교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단과대학별 불교동아리 지도교수와 지도법사, 학생대표들도 함께 자리했다.
이남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