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시리즈 사전 출시

2025-02-05

네이버 라이브 방송 ‘핫IT슈’서 첫 공개

라이브 방송 한정 최대 혜택··· 28% 할인 및 각종 이벤트

향상된 ‘생산성’, ‘연결성’, ‘효율성’, ‘편의성’ 눈길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시리즈를 사전 출시한다.

브라더코리아는 공식 출시에 앞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 ‘핫IT슈’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네이버 쇼호스트가 직접 IT·가전 제품을 소개하는 IT·테크 특화 라이브 방송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함께해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4세대 무한잉크 시리즈는 총 6종(MFC-T930DW, DCP-T830DW, DCP-T730DW, DCP-T536DW, DCP-T436W, DCP-T236)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생산성’, ‘연결성’, ‘효율성’,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급 모델 대비 빠른 인쇄 속도로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복사·스캔·자동 양면 인쇄 기능도 고속 성능을 자랑하며 생산성을 높였다. 또한 1장당 인쇄 비용이 7.99원으로 대량 인쇄 작업 시 유지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기기 간 연결성 강화로 환경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에서도 바로 인쇄 가능한 ‘이메일 프린팅’ ▲모바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에어프린트(Air Print)’ 및 ‘브라더 모바일 커넥트(Brother Mobile Connect)’ ▲‘듀얼 밴드 와이파이(2.4GHz, 5GHz)’를 지원한다.

복합기의 성능과 기능 외에 디자인 상 강점도 자랑한다. 이전 모델(DCP-T720DW) 대비 약 24% 작아진 컴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조작 버튼 및 표준 용지함의 앞면 배치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리 또한 간편하다. 전원 코드만 연결하면 자동으로 노즐 청소를 실행하는 ‘셀프클리닝’ 기능을 탑재해 최상의 출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잉크 샘 방지 설계 및 컬러 오주입 방지 기능을 적용해 쉽게 잉크를 충전할 수 있다. 충전 속도도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배 향상됐다.

브라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브라더 라벨프린터 PT-P300BT(10명), 정품 잉크 1세트(100명)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댓글 소통 및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후 제품을 등록하면 워런티 기간을 1년 추가 연장 받을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신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핫IT슈’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전 출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