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시즌4로 돌아온다…10월 1일 공개

2025-09-03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티빙 측은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 시즌4(이하 '환승연애4')가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고 3일 밝혔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다.

이 프로그램은 연애 관찰을 넘어 이별 이후의 감정선, 환승과 재회의 갈림길 그리고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까지 담아내며 매번 시청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왔다.

올해 초에는 스핀오프로 시즌을 확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강렬한 여운을 안겼다.

무엇보다 '환승연애'는 앞선 시즌 공개 당시 15주 연속 주간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를 차지했다. 또 공개 40일만에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 뜨거운 화제성을 기록하며 연애 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시즌 4에서는 이전보다 한층 더 깊어진 몰입감과 현실적인 연애 서사가 펼쳐진다.

'환승연애' 대표 패널 군단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다시 한 번 뭉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