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 원더가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

2024-10-03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 원더가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지난 2011년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이케우치 케이타와 모리 미호코가 앤드 원더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출범했다. 13년이 지난 지금 앤드 원더는 자연에 대한 깊은 애정을 토대로 창립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랜드로서 일본과 국내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한남동에 열린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앤드 원더 일본 본사가 직접 참여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2024년 가을, 겨울 컬렉션 의류와 액세서리, 캠핑 용품, 팝업 한정 사은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그라미치 x 앤드 원더 2024년 가을, 겨울 협업 컬렉션 제품 또한 오는 10월 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앤드 원더는 이번 팝업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개설을 시작으로 2025년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스토어 확장, 그리고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선보였던 메종 키츠네, 그라미치, 아디다스, 디스트릭트 비전, 바버, 살로몬, 헬리녹스 등과 협업의 연장선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앤드 원더 팝업 스토어는 10월 3일부터 10월 27일까지, 25일간 알롤로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앤드 원더 한남 팝업 스토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16 2F 알롤로 갤러리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