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간 ‘#MeditMadeSimple’ 캠페인 진행
전 세계 유저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험 공유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기 위한 메디트(Medit, 대표 류한준)의 노력이 캠페인으로 이어진다. 메디트는 5월 한 달간 ‘#MeditMadeSimple’ 캠페인을 진행하며,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자사의 최신 솔루션이 치과 임상 현장에서 어떤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은 Medit i900, i900 Classic, Medit SmartX로, 유저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들 제품과 관련한 사용 경험을 공유하면 된다. Medit는 캠페인 참여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Medit Cart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0TB 클라우드 스토리지 1년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메디트 공식 계정(@meditcompany)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피드에 Medit i900, i900 Classic 또는 Medit SmartX를 활용한 경험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MeditMadeSimple이다. 단,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는 유효한 참여로 인정되지 않는다.
메디트 관계자는 “스캔이 어려운 케이스를 해결한 경험부터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는 내용까지, 다양한 사용자의 이야기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더 쉽게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디트는 향후에도 사용자 중심의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