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네이버웹툰 ‘일렉시드’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2025-08-26

컴투스홀딩스가 자사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와 네이버웹툰 인기작 ‘일렉시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웹툰 속 주요 캐릭터가 게임 내 동료와 펫으로 구현되며, 신규 성장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26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와 네이버웹툰 ‘일렉시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연재를 시작한 ‘일렉시드’는 각성 능력을 지닌 고등학생 서지우와 고양이의 몸에 깃든 각성자 카이든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판타지 학원물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서지우, 유지영, 게스텔라가 신화 등급 동료로 추가되고, 카이든과 카르테인은 신화 등급 펫으로 등장한다. 카이든의 기술 ‘그랜드 크로스’는 신화 스킬로 구현돼 강력한 덱 구성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또한 신규 콘텐츠 ‘몬스터 카드’가 도입된다. 몬스터 카드는 공격력 상승, 피해량 증가 등 능력치를 강화하는 요소로, 정복자 800단계 이후 해금된다. 레벨업과 승급을 통해 성장이 가능하며,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튜토리얼도 추가됐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일렉시드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14일간 접속만으로 신화 동료 서지우·유지영, 신화 펫 카이든, 신화 스킬 ‘그랜드 크로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일렉시드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장비 소환, 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얻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