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겨울엔 뜨개질 떠요

2025-12-04

뜨개질에 담은 기록, 사쿠라

5일 오전 11시, 겨울 에디션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뜨개질 머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사쿠라가 ‘꾸로셰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꾸로셰(KKUROCHET)는 지난 1월 론칭한 뜨개질 머치 브랜드다. 사쿠라가 브랜드 이름, 도안, 로고 디자인 등에 참여했다.

사쿠라는 12월 1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이디어 노트를 공개했다. 3일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핌로그(FIM-LOG)’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기획 및 제작 과정이 담겼다.

이번 에디션은 위버스(Weverse) 등 소통 플랫폼 내 팬 의견을 반영했다. 르세라핌 공식 캐릭터 ‘핌즈클럽(FIM’S CLUB)’을 활용한 포토카드 홀더, DIY 데코 아이템, 후드 스카프, 머플러, 응원봉 관련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는 5일 오전 11시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시작된다. 2일부터 7일까지 구매자 및 팬 대상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월드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을 진행했다. 19개 도시에서 29회 공연했다. 2026년 1월 31일과 2월 1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