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280360)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352820)(HYBE)의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 투어스(TWS)와 협업한 과자 5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겨울 한정 출시되는 이번 컬래버 제품들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 콘셉트로 기획됐다. 엔파이픈 패키지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그린티 △제로 블랙커런트베리 젤리 △몽쉘 코코넛&밀크커피 등 3종과 투어스 패키지인 △꼬깔콘 바닐라밀크맛 △말랑카우 블루베리치즈 등 2종이다.
포장 전면에 멤버 전원의 단체 사진을 배치하고 리본 장식을 더한 선물 박스 형태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멤버들의 사진과 앨범 커버, 그래픽을 활용한 ‘빅 랜덤씰’도 함께 담겼다. 랜덤씰은 제품마다 1종이 무작위로 포함되며 각 아티스트별 27종으로 총 54종 구성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엔파이픈&투어스 크리스마스 스위트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하이브 인기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제품들에 색다른 맛과 특별함을 더했다”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패키지를 선택해 '최애'와 함께하는 달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