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관절팔팔 대표 CM송, 여전히 매출 1위를 지킬 수 있는 이유는?

2024-07-03

관절 건강기능식품 대표 제품 <관절팔팔>로 8년 연속 매출 1위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씨스팡이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인기를 모았던 과거 모델 심형탁과의 재계약 사실을 알렸다.

씨스팡의 대표 제품 <관절팔팔>, <혈관팔팔> 제품을 가사와 율동에 유쾌하게 녹여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매출 1위를 더 탄탄히 다지게 된 과거 성공적인 캠페인을 살려 다시 한번 굳히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씨스팡의 대표 제품인 <관절팔팔>은 1998년 출시돼 2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명실상부 스테디셀러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초록입홍합오일)로 국내 7개 대학병원이 참여한 한국인 대상 인체실험에서 퇴행성 관절염 환자 54명을 대상으로 <관절팔팔>을 섭취하게 한 결과, 4주부터 유의미한 결과가 나오기 시작해 8주 후엔 무려 환자의 90%가 관절 기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단 한달 만에 유의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뛰어난 항염 및 통증완화효과가 <관절팔팔>이 스테디셀러이자 1위가 된 가장 큰 이유다.

또한 <관절팔팔>은 20여년이 넘는 판매 기간동안 안전성 이슈가 전무하다. 소염진통제와 달리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관절팔팔>은 위장에 부담을 주지 않아 속쓰림 및 위장 장애 등의 부작용이 적고, 다른 약물과도 상호작용하지 않아 여러 의약품을 복용하는 만성 질환 환자도 섭취할 수 있다.

씨스팡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상반기결산 행사도 진행한다. 타 판매 채널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관절팔팔>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 행사로 7월 10일까지 씨스팡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