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8시 40분 ‘엘렌느 매직 스트레이트핏 컬러데님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 고객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의 컬러데님은 허리에서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일자로 떨어지는 ‘매직 스트레이트핏’으로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힙 부분에 하트 쉐입 요크와 살짝 높은 위치의 뒷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힙업 효과까지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말한다.
50mm 삼중직 컴포터블 밴드는 복부와 허리를 안정적으로 감싸면서도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고신축 원사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며, 지퍼 오픈형 밴딩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특별히 업그레이드된 이 데님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UV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보호까지 신경 썼다.
또한, 라이크라사 2% 혼방으로 사방 신축성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한다.
벚꽃 핑크, 인디고, 생지 퍼플의 3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다양한 사이즈(25~32)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상품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엘렌느 매직 스트레이트핏 컬러데님 3종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