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여의도서 ‘2024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 진행

2024-12-18

국내외 31개 기업 참석

히트브랜드 기념해 300여개 경품 걸린 이벤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지난 1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24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검증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별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5년 처음 시작됐으며, 올해로 19주년을 맞았다. 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히트브랜드 시상식에는 31개 업체 130여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총 32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국내 대표적인 PC/가전 분야 시상 행사로 한 해 동안 탁월한 품질과 서비스를 보여준 브랜드에 수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나와는 좋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히트브랜드 행사를 기념해 즉석복권 이벤트 등 300여개 경품이 걸린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검색창에 ‘히트브랜드’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