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오는 11월 29일,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튜더로즈 페탈 스윙 핑크다이아 목걸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로이드의 튜더로즈 가든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페탈 스윙 목걸이’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팬던트 안에 심장 박동에 따라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다이아몬드가 특징이며, 홀리데이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는 로즈 핑크 컬러의 체인과 희소성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로 선보인다.
로이드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윙 다이아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상품에 대한 가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정판 및 세트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 인형과 순금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한정판은 오직 지금 이 순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으로, 연말을 더욱 빛나게 기억하고 싶은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로이드 공식몰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