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전략 통했다' CJ온스타일, 유튜브서 억대 주문액 달성

2024-07-02

채널 '매진임박' 30분당 억대 매출 달성

3040 겨냥 '엄카찬스' 콘텐츠 인기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이 30분당 억대 매출을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월 선보인 매진임박은 유튜브의 막대한 트래픽을 활용, 라이브커머스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2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와 인앱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원화 전략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304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콘텐츠 '엄카찬스'가 큰 인기를 끌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주문액에서도 큰 성과를 보였다. 첫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만에 2억1000만원, 5화에서는 1억3000만원의 주문액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성과를 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전략적 투자 등 통해 지속적으로 유튜브 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장악력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