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큐템 '끌리올리 3분 괄사 크림' GS홈쇼핑 론칭
독자 개발 원료 Medipep-6PN에 괄사 더한 홈케어
보톡스 대체 펩타이드와 괄사 효능으로 리프팅 눈길
스킨메드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큐템이 지난 11일 GS홈쇼핑 단독 론칭한 신제품 ‘끌리올리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이 일부 구성이 품절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14일 밝혔다.
론칭 방송 전부터 GS홈쇼핑 샤피라이브에서 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낸 ‘큐템 끌리올리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은 60인의 피부 전문가와 40인의 리프팅 전문 에스테티션이 함께 새롭게 개발한 제품으로, 일명 ‘3분괄사크림’으로 불린다.
특히 이 제품은 스킨메드가 8년간 연구 개발한 보톡스 대체 펩타이드 Medipep-6PN(메디펩-6PN)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보툴쎄라 콤플렉스’와 에스테티션의 섬세한 손맛을 재현한 ‘손맛 괄사’가 조화를 이뤄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리프팅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제품을 목과 얼굴 전체에 3분간 사용했을 때 눈에 띄는 리프팅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사전 구매자들 역시 제품 사용 후 리프팅에 대한 확실한 효과를 체감했다는 긍정적인 후기로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의 효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론칭 방송에서 ‘명품언니’로 유명한 김선희 쇼호스트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면서 효능과 사용 팁, 그리고 사전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후기를 전하며 좋은 성과를 냈다는 것이 스킨메드 측의 설명이다.
스킨메드 큐템 브랜드 관계자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임에도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면서 “큐템은 이번 홈쇼핑을 계기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