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이 차주영과의 카메라 밖 케미를 뽐냈다.
이현욱은 24일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원경: 단오의 인연’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이현욱은 “원경 “단오의 인연” 이 오픈했습니다. TVING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라며 자신이 나온 드라마를 홍보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월화극 ‘원경’의 메인 포스터가 담겨 있다. 이방원(이현욱 분)과 원경왕후(차주영 분)이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데 이현욱은 차주영의 코 부분에 차주영의 SNS 계정을태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차주영은 “콧구멍 공격 하지마”라며 장난스런 불만을 표시했고 이현욱은 “이래라 저래라 하”라고 지지 않고 맞받아쳐 보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이를 본 티빙 공식 계정도 “방원씨 정말 미치게(positive) 재밌는 사람이네”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현욱은 “일해야죠...”라며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 재미를 선사했다. 누리꾼들은 “여기 댓글 맛집이다” “두 사람 결혼해라”라며 이현욱과 차주영의 케미를 칭찬했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지난 21일 방영된 6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평균 5.2%, 최고 6.7%로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