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동물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 등장하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국내 대표 메신저의 이모티콘 캐릭터와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오벤져스의 오둥이, 김바덕, 치즈덕, 찌그렁오리(찌오)가 신규 펫으로서 전투를 서포트하며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인기스타로 떠오른는 아기 하마 캐릭터도 신규 펫으로 함께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펫 5종은 7일 출석 이벤트와 펫 그룹 소환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에서 유저들과 함께하는 신화 동료 이그니스가 새롭게 등장하며 신화 스킬 신성의 파도, 유물 원소의 근원도 추가된다. 새로운 동료와 스킬, 유물의 활용법에 대한 유용한 공략을 공식 게임 라운지에 작성하면 각종 소환권을 선물받을 수 있다. 신규 유일 장비 획득이 가능한 보스 던전 악몽의 심연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주요 던전 콘텐츠 오크 샌드백도 기존 500단계에서 800단계까지 확장해 더 많은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온 소울 스트라이크는 티머니의 간편 결제 앱 모바일 티머니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5일부터 23일까지 티머니 GO 앱에서 모바일 티머니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선물한다. 소울 스트라이크 접속 유저 선착순 6,000명에게 지급하며 유효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양 측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제휴 소개글에 좋아요,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티머니 쿠폰과 소울 스트라이크 별 키링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