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s.khan.co.kr/article/2025/02/07/news-p.v1.20250207.3145ec7250304f85afab6c5a2f51772f_P1.webp)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사 손앤풋볼리미티드가 선수의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소통 창구 일원화에 나선다고 7일 전했다.
손앤풋볼리미티드가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sonnfootball.com)는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활용했다. 비스테이지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구축 ▲라이브 스트리밍 ▲실시간 양방향 소통 등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손앤풋볼리미티드는 팬들에게 손흥민 선수의 정확한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비스테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 분산된 선수 관련 콘텐츠를 통합하고 소통창구를 일원화해 신속하고 명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손앤풋볼리미티드 비스테이지는 ▲HOME(홈) ▲CONTENT(콘텐츠) ▲NOTICE(공지) 등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선수와 소속사에 관한 공지사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추후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양방향 소통도 계획하고 있다.
서우석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사격선수 김예지,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 e스포츠 T1 등 많은 스포츠 스타와 구단이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다각화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며 “이번 손앤풋볼리미티드의 비스테이지 오픈은 스포츠 스타와 팬들 간의 소통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핵심 창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 ‘G-DRAGON’, ‘인피니트’를 비롯해 e스포츠, 미디어·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을 위한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손앤풋볼리미티드 외에도 다양한 업계의 약 220여 개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