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탁쇼3’ 마무리 소감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되어줘서 감사”

2025-02-24

가수 영탁이 성공적인 콘서트 마무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4일 영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지난 22, 23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3(TAK SHOW3) 앙코르 콘서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영탁은 밝은 표정으로 손가락으로 숫자 3을 표현하며 ‘탁쇼3’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알렸다. 또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탁쇼3. 끝. 올타임레전드탁쇼쓰리”라는 글을 쓰며 성공적인 앙코르 콘서트를 자축했다.

영탁은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에 대한 사랑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영탁의 팬들 역시 “이번 무대 역시 너무나 감동이었다” “고맙고 또 고맙다”며 영탁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한편 ‘2024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3(TAK SHOW3)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강릉, 대구, 안동, 대전, 부산, 인천까지 총 8개의 도시에서 진행한 전국 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다.

영탁은 지난 16일 ‘한터뮤직어워즈 2024’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과 특별상 트로트까지 총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하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하며 2025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